메뉴 메뉴
닫기
검색
 

상명투데이

  • 상명투데이

충남혁신원, 안서동 상인회와 연극 아리엘 도르프만 <과부들> 무료 공연으로 상생 문화예술 프로젝트 스타트

  • 작성일 2024-05-22
  • 조회수 3284
커뮤니케이션팀

우리 대학 충남혁신원은 안서동 상인회와 공동 주최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천안캠퍼스 계당관 중극장에서 연극 아리엘 도르프만의 <과부들>를 무료로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상생 발전을 위한 <상명대학교 상생 문화예술 프로젝트 바람+>의 일환으로 시행되며, 상명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전공, 무대미술전공, 문화예술경영전공 재학생 47명이 참여한다.


상명대학교는 <상생 문화예술 프로젝트 바람+>을 통해 공연, 전시, 문화예술 행사 등을 천안 시민들과 함께하는 문화예술 향유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군부독재 치하에서 실종된 남자들과 그를 기다리는 마을 과부들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연극 아리엘 도르프만의 <과부들>의 공연시간은 23일과 24일 오후 7시, 25일 오후 2시로 총 3회 공연된다. 

관람을 희망하는 경우 누구나 상명대학교 연극전공 공연기획단 인스타그램 (@smu_theair)에 업로드 된 구글폼 링크를 접속하여 예약할 수 있다.


김미형 상명대 천안캠퍼스 교학부총장(충남혁신원장 겸임)은 “문화예술 활성화를 통해 지역 사회와 소통하며 상생 발전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라며 “지역 주민을 비롯한 천안 시민들께서 대학의 공연 예술을 함께 향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함장수 안서동 상인회장은 “지역의 발전과 상생을 위해 상명대학교 학생들의 열정과 재능,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만들어진 뜻깊은 행사”라며 “앞으로 상명대와의 상호 협력을 통해 안서동의 문화예술 발전과 지역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