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2024학년도 동계 계절수업 학점은행제 학습비 납부 안내
- 작성자 미래교육원
- 작성일 2024-12-09
- 조회수 808
■ 학습비 납부
1. 학습비 납부기간: 2024.12.10.(화) 10:00 ~ 13.(금) 16:00까지
2. 납부금액: 고지서 참고
가. 고지서 발급 기간: 2024.12.10.(화)부터발급 가능
나. 고지서 발급 경로: 샘물포털 로그인 > 부속 > 미래교육원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출력
※등록금고지서는 우편으로 발송하지 않으며, 샘물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직접 발급받아야 합니다.
※이수학점 대비 수강료가 상이한 경우 교학팀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수강료 납부 방법
가. 우리은행 창구납부(등록금고지서 지참)
나. 또는 우리은행 등록(가상)계좌 입금(예금주 학생 본인 확인)
4. 안내사항
가. 가상계좌로 등록금 입금 시 계좌가 학생 본인 명의의 계좌인지 반드시 확인하고, 학생 본인의 성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매학기 가상계좌는 변경되오니 직전 학기 가상계좌로 입금하는 실수에 주의하시기 바 랍니다.
나. 입금액이 정확하지 않으면 입금처리가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환불사유 발생 시에는 반환신청서를 작성하여 교학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학습비 반환은 잔여 수업기간에 따라 반환됨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학습비 반환금액은 법령 「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영에 관한 규정」제4조 제2항 및 [별표] 의 학습비 반환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마. 학습비 미납 후 학습을 포기하는 경우 시점에 따라 등록금 일부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수강료 반환 기준
▪ 개강 전: 학습비 전액 반환,
▪ 수업 기간의 1/6 미만 경과 전: 수강료의 5/6 반환
▪ 수업 기간의 1/6이상 ~1/3 미만 경과 시: 수강료의 2/3 반환
▪ 수업 기간의 1/3이상 ~1/2 미만 경과 시: 수강료의 1/2 반환
▪ 수업 기간의 1/2 이상 경과 시: 반환하지 않음
■기타 문의사항
미래교육원교학팀 02-2287-5160
상명대학교 미래교육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