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게시된 관광지 사진유형에 따른 세대별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07
베트남 위령비에 대한 사진표현연구,
한국사진학회,
202008
디지털 사이니지 콘텐츠 소구 유형과 상호작용성이 태도와 기억에 미치는 효과,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11
‘Chaosmos’사진작품에 대한 연구,
한국사진학회,
201908
재즈 아티스트 초상사진에 관한 연구,
한국사진학회,
201902
광고사진 표현유형에 따른 소비자 구매에 관한 연구,
한국사진학회,
201608
The Impact of Consumer Value Benefits Using Facebook for Brand Attachment and Brand Commitment,
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Engineering Research,
201510
The Level of Interactivity of Smart Signage and The Effects Depending on the Type of Creative Appeal,
Indian Journal of Science and Technology,
201507
정신분석학을 이용한 화장품 광고사진에 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201408
기호학을 이용한 광고사진 의미작용에 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201404
섹스어필 표현을 사용한 광고사진에 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201305
저역서
STRANGER,
청람출판사,
20120425
광고사진워크북,
청람출판사,
20120110
PEOPLE,
청람출판사,
20100830
전시작품
ICCC 202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
Jeju Special Self-Governing Province, Korea,
20221221
GIAF 초청 2022 한국기초조형학회 세종국제특별전 ,
Sejong Museum of Art 2, Korea ,
2022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