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퇴사안내

입사

입사 신청 대상
  • 본교 제2캠퍼스(천안) 신입생, 재학생, 복학생, 편입생, 외국인학생(학부생, 교환학생, 대학원생, 어학연수생)
선발기준
  • 학업성적이 양호하고, 품행이 방정하며, 소속 학과장(전공주임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 장애학생 및 생활관장이 인정한 자
입사자격의 제한(학생생활관 규정 제14조)
  • 학칙에 의한 징계 처분을 받은 자
  • 퇴사처분을 받은 자
  • 전염성 질환자
  • 휴학 중인 자
  • 자퇴한 자
  • 기타 생활관장이 부적당하다고 인정하는 자
입사 절차
  • 재학생
    1. 신청장소 : 학과, 학부(전공) 사무실
    2. 선        발 : 입사신청서를 제출한 후 소속 학과장(전공주임교수)의 추천을 받은 학생으로 선발기준에 따라 학과(전공)별 배정인원에 의해 선발
    3. 발        표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고
    4. 입사방법 : 학생생활관비를 납입한 후 입사기간 내에 서류를 작성하여 입사
    5. 신청일시 : 매 학기말(6월, 12월)
  • 신입생
    1. 신청방법 : 본교 입학합격자 발표 후 학생생활관 입사신청기간에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2. 선        발 : 입학성적 기준으로 학과(전공)별 배정인원에 따라 선발하며 그 이외의 사항은 재학생과 동일함

퇴사

퇴사절차
  1. 학기 중 퇴사를 원하는 사생은 3일전 퇴사원서를 학생생활관행정실에 제출하여 생활관장의 승인을 받는다.
  2. 호실내 비품ㆍ시설물 파손유무 확인, 청소점검 후 호실 열쇠와 출입카드를 반납하고 퇴사한다.
퇴사처분
  1. 학생생활관 규정 제15조 1항에 해당하는 자
  2. 학생의 신분을 이탈한 자
  3. 벌점 누계가 10점 이상인 자
  4. 출입카드 및 열쇠를 비사생에게 숙박용으로 제공한 자
  5. 사칙을 위반하여 사내 질서를 문란케 한 자
  6. 공동생활에 부적합한 자